자녀를 부자로 키우는 신용준 비법 특강
자녀를 부자로 키우는 신용준 비법 특강
  • 광교신문
  • 승인 2014.10.31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중앙도서관, ‘자녀를 위한 7가지 부의 법칙’ 저자 특강

▲ 이날 특강은 청소년 경제교육 전문가 신 대표가 ‘내 아이의 경제적 자립심’을 주제로 부(富)의 관점에서 자녀를 교육시키는 방법을 전하는 시간이다. 체력의 법칙을 비롯해 습관의 법칙, 투자와 수학의 법칙, 관계의 법칙, 인내의 법칙, 목표의 법칙 등 7가지 부의 법칙도 제시한다.

용인중앙도서관은 오는 11월 29일(토) 오후 2시 용인어린이도서관 2층 시청각실에서 ‘자녀를 위한 7가지 부의 법칙’의 저자 신용준 에듀콤 교육연구소 대표를 초청하여 자녀 경제교육 특강을 개최한다.

도서관 주말문화프로그램으로 마련되는 이번 특강에 용인시민 누구나 11월 3일(월) 오전 9시 30분부터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신청 접수할 수 있고, 참가비는 무료다.

이날 특강은 청소년 경제교육 전문가 신 대표가 ‘내 아이의 경제적 자립심’을 주제로 부(富)의 관점에서 자녀를 교육시키는 방법을 전하는 시간이다. 체력의 법칙을 비롯해 습관의 법칙, 투자와 수학의 법칙, 관계의 법칙, 인내의 법칙, 목표의 법칙 등 7가지 부의 법칙도 제시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주말에 자녀와 함께 도서관을 방문, 경제 교육 강의를 듣고 경제 관련 책도 찾아 읽는 의미 있는 여가시간을 가져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