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평택시 평생학습박람회 개최
  • 지용진
  • 승인 2022.10.30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일상을 맞이한 평택, 시민과 함께하는
▲ 제14회 평택시 평생학습박람회 개최
[평택=광교신문] 평택시는 2022년 제14회 평택시 평생학습박람회를 오는 29일 이충레포츠공원 광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평생학습박람회는 코로나19 이후 4년 만에 대면으로 개최되며 새로운 일상을 맞이해 평생학습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그 동안의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다.

이번 박람회는 평택시에서 주최하고 평택시 평생학습박람회 추진위원회에서 주관하는 행사로 여는마당 공연마당 체험마당 전시·테마마당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춘희밴드, 가수 최예근 등이 평생학습박람회 개최를 축하하며 식전공연으로 무대를 연다.

또한 코로나19에도 기량을 갈고 닦은 30개의 평생학습기관·동아리 및 주민자치센터팀이 그 동안의 성과를 공연마당에서 마음껏 뽐낼 예정이다.

체험마당에는 평생학습을 원데이 클래스로 즐길 수 있도록 70개의 홍보·체험부스가 마련되어 시민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관내 66개 평생학습기관·동아리 등에서 준비한 체험마당에서는 원예, 서예, 한지/가죽/비누 공예, 바리스타/심폐소생술 체험 등의 다양한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전시·테마마당에서는 성인문해 시화전, 프로그램 전시회 등을 감상할 수 있으며 전래놀이와 포토존 등의 이벤트도 재미를 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