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깨끗한 행사장을 위한 청소지원본부 운영’
  • 지용진
  • 승인 2022.09.30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2년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깨끗한 행사장을 위한 청소지원본부 운영’
[안성=광교신문] 안성시는 ‘2022년 안성맞춤남사당바우덕이축제’를 맞이해 손님맞이 준비를 위해 박차를 가하고 청소지원본부 운영으로 깨끗한 행사장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저탄소, 친환경 축제로 바우덕이축제 기간중 청결하고 쾌적한 행사장을 유지해 방문객들에게 감동과 여운을 줄 수 있도록 청소지원본부를 구성하고 장비와 인력이 동원된 조직적인 청소시스템을 마련했다.

또한, 지난 22~23일 안성천, 안성맞춤랜드에서 깨끗한 행사장을 만들기 위해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청소요원들을 대상으로 축제기간 중 청소지원본부의 효율적인 업무수행 방안과 각각의 임무와 근무요령에 대한 사전교육을 실시했다.

특히 깨끗한 행사장 관리를 위해 손님맞이 준비, 축제기간, 마무리 등 단계별 맞춤식 청소운영을 하고 새벽청소를 실시해 4일간의 축제가 매일 쾌적한 환경이 제공되도록 추진할 방침이다.

자원순환과장은 ‘깨끗한 행사장을 제공하는 것이야 말로 멋진 축제를 즐기는 시민들에게 가깝게 다가가는 실질적인 행정’임을 강조하며 읍면동 청소요원들에게 책임감과 자부심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