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7일 천안전 “화성FC와 함께하는 화성시민 축제의 날” 홈경기 개최
  • 김호경 기자
  • 승인 2022.07.08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7월 17일 천안전 “화성FC와 함께하는 화성시민 축제의 날” 홈경기 개최
[화성=광교신문] 화성FC 축구단은 7월 17일 19시 천안시축구단과의 홈경기에“화성FC와 함께하는 화성시민 축제의 날”이라는 테마로 홈경기를 진행한다.

다양한 팬 참여형 이벤트, 치어리더 공연, 어린이 댄스팀 공연, 6월의 MVP 김진영 선수 시상식, 시축 등 다양한 부대 행사가 준비 되어 있으며 화성FC 사인볼, 배찌 등 관중 대상 다양한 기념품 제공 예정이다.

화성FC에서 운영하는 유소년 축구교실 어린이 및 가족들도 초청해 하이파이브, 선수단 에스코트 키즈 등 프로그램에 참여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유소년 축구교실 어린이들에게 선수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어린이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제공한다.

화성FC는 현재 2022시즌 K3리그 3위를 달리고 있으며 13경기 연속 무패행진을 기록하며 정상을 향한 도전을 이어가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화성FC 6월의 MVP 김진영 선수는 “팬들이 뽑아주신 6월의 MVP에 선정되어 매우 기쁘고 더 좋은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며 소감을 밝혔고 “7월 17일 천안전 홈경기에 많은 화성시민분들이 방문하셔서 뜨거운 응원을 해주시면 반드시 무실점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답하며 홈경기에 승리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