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맞춤 온라인 농촌체험 6~10차 교육생 모집
안성맞춤 온라인 농촌체험 6~10차 교육생 모집
  • 지용진
  • 승인 2021.07.23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육이, 원예, 곤충, 캣잎, 버섯 등 5개 농가 체험 중 택1 신청
▲ 안성맞춤 온라인 농촌체험 6~10차 교육생 모집
[안성=광교신문] 안성시농업기술센터는 오는 26일부터 8월 20일까지 안성시 홈페이지를 통한 안성맞춤 온라인 농촌체험 6~10차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안성맞춤 온라인 농촌체험 교육’은 농가에서 체험패키지로 제작한 키트를 가지고 체험교육을 실시하면서 각 농가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코로나19로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고 도시민들에게 농촌을 체험하며 힐링하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6~10차 농촌체험 교육은 인재농원의 다육이 심기, 허브와풍뎅이의 곤충 표본 만들기, 꼼냥의 캣잎비누 활용 모빌만들기, 더모먼트의 드라이 플라워 리스 만들기, 해솔팜의 영지버섯 키우기 등 총 5개 농가의 체험키트를 활용해 진행된다.

교육 신청은 안성시청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안성시농업기술센터에서는 이달 말까지 5가지 체험교육 영상을 유튜브에 게시할 예정으로 신청 전 체험 영상을 확인 후 1가지 체험을 선택할 수 있다.

교육생 선정은 안성시 농가 홍보가 가능한 신규 체험자를 우선으로 하며 교육생으로 선정될 경우 체험보고서를 작성해 제출하고 블로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통해 안성맞춤 온라인 농촌체험을 홍보하게 된다.

또한, 안성시농업기술센터는 우수 체험 보고자를 대상으로 추가 농촌체험 교육을 진행해, 교육생들에게 다양한 체험 제공과 함께 적극적인 홍보를 유도하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