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탄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맛있는 삼계탕 드시고 힘내세요
고양시 탄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맛있는 삼계탕 드시고 힘내세요
  • 김재영 기자
  • 승인 2021.07.14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양시 탄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맛있는 삼계탕 드시고 힘내세요
[고양=광교신문] 고양시 일산서구 탄현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지난 13일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제2차 행복한 건강간식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행복한 건강간식 지원사업은 건강에 소홀해질 수 있는 저소득 장애인·한부모·독거노인·복지사각지대 가구 등 사회취약계층에 건강간식을 지원하고 안부확인을 통해 보다 안정된 생활을 도모하고자 한다.

이날 행사는 무더운 날씨 속에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참여해 저소득층의 균형있는 영양섭취를 위한 보양삼계탕 및 휴지, 마스크, 수건 등 생활용품을 함께 담은 사랑의 꾸러미를 제작해 관내 독거노인, 장애인 및 복지사각지대 등 12가구를 선정해 비대면으로 안전하게 전달했다.

행복한 건강간식을 전달받은 대상자는 “더운 날씨에 집에만 있어서 기운이 없었는데 이렇게 정성이 가득 담긴 선물을 챙겨주셔서 너무 고맙다”며 감사를 표했고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안혜자 위원장은 “이제 곧 중복이 다가오는데 저희가 준비한 건강한 삼계탕을 맛있게 드시고 무더위를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상원 탄현동장은 “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솔선수범하시는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에게 감사드린다 코로나로 많은 분들이 가정에서 지내는 시간이 길어졌기에 저희가 준비한 건강간식을 맛있게 드시고 행복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