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들리지 않고 언론의 역할을 충실히 한 15년 격려
  • 지용진
  • 승인 2021.04.11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병택 200
임병택 시흥시장

[광교신문 15주년 축사=임병택 시흥시장] 광교신문 창간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간 건강한 언론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애써주신 지용진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 그리고 가치 있는 기사를 위해 지금도 열심히 뛰고 있는 기자 여러분과 독자 분들께도 축하의 인사를 함께 전합니다.

광교신문은 지난 16년간 진정한 지방자치 실현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지역 곳곳을 누비며 시민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쉽게 눈에 띄지 않는 곳까지 세심하게 살폈습니다. 그 과정의 중심에는 언제나 사람이 있었습니다.

예기치 않게 찾아온 코로나19라는 재난 속에서도 광교신문은 흔들리지 않고 언론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했습니다. 사실에 기반한 보도를 통해 시민의 신뢰를 얻으며 정보의 홍수 속에서도 묵묵히 자신의 자리를 지켜 왔습니다.

앞으로도 시흥시가 추진하는 여러 가지 사업들과 정책들이 잘 수행될 수 있도록 조언과 발전적인 비판을 아끼지 않아 주실 것이라 믿습니다. 언제나 적극적인 자세로 시민과 언론의 목소리를 경청하겠습니다.

광교신문 창간 16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창간 16주년을 계기로 새롭게 도약하실 수 있기를, 독자와 더 긴밀하게 소통하는 언론으로 발전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시흥시장 임병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