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산업진흥원, 웹어워드 코리아 최우수상 수상
성남산업진흥원, 웹어워드 코리아 최우수상 수상
  • 지용진
  • 승인 2020.11.26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흥원 웹사이트를 정보 공유 소통 허브로 운영할 계획
▲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웹사이트 중 우수한 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성남=광교신문] 성남시 중소벤처기업의 혁신 성장을 지원하는 성남산업진흥원이 '제17회 대한민국 웹 이노베이션대상 시상식‘에서 ‘[공공부문]비영리기관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웹사이트 중 우수한 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국내를 대표하는 웹 전문가 3500명 평가단이 비주얼디자인, UI 디자인, 마케팅, 콘텐츠 등 6개 부문 18개 지표를 기준으로 수상작을 선정한다.

성남산업진흥원 대표 홈페이지는 다양한 환경의 다채널 서비스를 지원하고 정보 접근성을 개선하기 위해 개편됐으며 모바일 중심의 최신 트렌드 기술과 역동적이고 세련된 반응형 디자인을 적용했다.

아울러 영문 및 중문 홈페이지를 신설함으로써 해외 기관 및 외국인에게 성남 중소 벤처기업의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지원 사업을 펼치는 성남산업진흥원과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첨단 혁신도시이자 대한민국 미래 성장 엔진으로서 아시아의 실리콘밸리, 세계적인 창업도시로 성장하는 성남시를 홍보하는 채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성남산업진흥원은 “진흥원 홈페이지가 글로벌 혁신기업과 성남시 중소벤처기업인 여러분들이 만나는 열린 공간으로 중소기업지원과 지역산업육성 및 글로벌 생태계 조성을 위한 소통과 의견청취의 장으로서 역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웹어워드 코리아 수상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 성남산업진흥원 대표 홈페이지가 성남이 '아시아 실리콘밸리를 넘어' 미래 혁신성장의 클러스터로 넥스트 실리콘밸리로 자리매김하는 소통 플랫폼으로 기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