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종합사회복지관, 온라인 청소년 문화축제 ‘제4회 너의 꿈이 보여’ 참가자 모집기간 연장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온라인 청소년 문화축제 ‘제4회 너의 꿈이 보여’ 참가자 모집기간 연장
  • 김음강 기자
  • 승인 2020.09.03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래, 댄스 등 다양한 분야로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 펼칠 기회
▲ 종합복지관
[안성=광교신문]안성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청소년들의 문화적 역량을 한자리에 모아 온라인으로 재능을 펼칠 수 있는 온라인 청소년 문화축제 ‘제4회 너의 꿈이 보여’를 개최할 예정이다.

본 축제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온라인으로 계획했으며 1인 단독 영상 촬영으로 예선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 부분은 댄스, 노래, 랩, 악기 연주 등 다양한 분야로 지원이 가능하며 안성 관내 초·중·고등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예선 참가자 전원에게 온라인 기프티콘을 제공할 계획이며 본선 심사를 통해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총장상, 서안성라이온스클럽 회장상, 바르게살기운동 안성시협의회 회장상, 안성종합사회복지관 관장상을 시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예선 참가 신청은 기존 9월 4일에서 일주일 연장되어 오는 9월 11일 오후 6시까지이며 안성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정행건 관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몸과 마음이 지쳐있는 청소년들에게 본 축제가 자신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라며 이 시기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는 버팀목이 되길 희망한다”고 밝히며 관내 청소년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