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업_미용포탈로 업계동향 한눈에
랭크업_미용포탈로 업계동향 한눈에
  • 광교신문
  • 승인 2013.04.05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용산업의 성장속도가 빨라지면서, 업종도 세분화되고 있다. 이제 단순히 헤어 디자인뿐만 아니라 네일 아트 및 테라피 등 여성과 남성을 가리지 않는 뷰티산업의 세분화가 도드라지는 추세다. 이에 관련업종 종사자 및 창업자들의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인식도 달라지고 있으며, 신속한 대응이 필요한 때이다.

홈페이지 제작 개발업체인 랭크업(대표 최영식, rankup.co.kr)이 봄을 맞이하여, 미용실 홈페이지를 운영할 수 있는 업종별 홈페이지를 B형/C형 각각 출시했다고 밝혔다. 랭크업의 홈페이지는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테마 변경, 비쥬얼과 배색 변경, 강력한 메뉴 생성 기능들을 기본 탑재하여 고객 선호도가 높다.

이번 홈페이지들은 사이트를 제작하기 위한 전문 지식이 없어도 미용실 홈페이지의 특성과 분위기에 맞게 맞춤기능을 활용해 누구나 쉽게 효율적으로 관리를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미용실 홈페이지 운영시 필요로 하는 헤어 스타일 등록 관리 기능, 예약관리 기능, 스탭 소개 관리 기능 등을 구현하여 사업 성격에 딱 맞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접속할 수 있는 모바일 홈페이지도 함께 갖추고 있어, 업체 홍보 효과 역시 높일 수 있어 이윤창출에 도움이 될 것으로 분석된다.

랭크업의 업종별 홈페이지는 해당업자 종사자들과 신규 사업자들이 손쉽게 별도의 추가 프로그램 개발 없이 50만원 대의 저렴한 비용으로도 단시간 내 완성도 높은 홈페이지 제작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편리하다. 업계 최다 보유개수인 110개로 선택의 폭도 넓다. 현재는 각 사업분야별 특성에 따라 맞춤 기능이 제공되는 업종별 홈페이지, △회사 홈페이지 △병원 홈페이지 △숙박 홈페이지 △인테리어 홈페이지 △구인구직 홈페이지 △웨딩컨설팅 홈페이지 △정치인 홈페이지 △금융권(은행/보험/인터넷대출) 홈페이지 등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홈페이지 구축 후 대행 관리를 위한 유지보수 서비스도 신설하여 각광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