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호크_블루컬러 올 유행 예감
애드호크_블루컬러 올 유행 예감
  • 광교신문
  • 승인 2013.04.05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바람과 함께 데님의 계절이 돌아왔다. 매 시즌 사랑받는 아이템 데님이지만 이번 2013년 S/S시즌에는 한층 더 강력한 매력을 안고 돌아왔다. 이번 시즌은 오리지널 생지 라인부터 워싱이 들어간 연한 아이스블루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감과 스타일로 쏟아져 나와 다시 한 번 사람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이에 발맞춰 브랜드별로 다양한 종류의 데님을 선보이고 있다. 올 봄 데님의 정석인 데님셔츠와 진, 원피스 등을 통해 매력만점 데님 아이템을 알아보자.

데일리 룩으로 연출해도 질리거나 유행을 타지 않는 생지라인의 데님은 최근 날씨가 따뜻해지며 가볍게 멋내기 좋은 이지(easy) 라인으로 돌아와 눈길을 끌고 있다.

올 S/S 시즌 스웨덴 프리미엄 진 ‘누디진(NUDIE JEANS)’에서는 가장 대표적인 라인인 ‘씬핀 오가닉 라인’의 생지 데님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밝은 블루톤의 생지데님에 포켓 부분의 로고와 전체 라인에 오렌지컬러의 스티치 장식이 들어가 한 층 더 경쾌한 느낌을 준다. 특히 워싱 진행이 느린편인 누디진(NUDIE JEANS) 의 ‘Embo Line(씬핏 오가닉 엠보 라인)’은 착용횟수에 따라 점점 톤이 밝아져 중청으로 색이 변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청바지가 만들어 진다.

여성복 ‘제시뉴욕’은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루즈한 라인의 독특한 투톤 데님 야상점퍼를 출시했다. 연한 데님과 진한 데님의 투톤 컬러가 믹스되어 있어 기본 야상 점퍼에 유니크함을 더한 아이템으로 가벼운 소재가 간절기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허리부분 스트링으로 몸에 맞게 라인을 살려 코디 할 수 있으며 힙을 완전히 덮는 롱 한 기장감으로 체형에 상관 없이 누구나 쉽게 코디 할 수 있다.

여성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비엔엑스(BNX)’는 이번 S/S시즌에 청량감이 도는 아이스블루진의 오버롤 팬츠를 선보였다. 포켓의 디테일이 고급스러우며 워싱이 들어가있어 귀여움과 보이시한 매력을 모두 담아냈다. 올 봄 가장 핫한 트렌드가 될 오버롤 팬츠는 간절기 아이템으로 적절하며 봄 나들이에 잘 어울린다. 여성스러운 힐과 스니커즈 모두 매치할 수 있으며 활동성이 좋아 편안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유러피안 감성 캐주얼 ‘애드호크(ADHOC)’의 기하학 프린트가 돋보이는 데님 셔츠로 세련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이 제품은 루즈한 핏에 유니크한 기하학 프린트가 옆 라인과 뒷 부분에 포인트로 들어가 밋밋할 수 있는 스타일에 반전 재미를 주었다. 여기에 레깅스나 화이트진을 매치하면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